두세가지 잘 어울리는 색+ 매듭 + 술 장식



색감 너무좋고 형태도 한국적이라 왠지 국뽕참 ㅠ

ㅑ 진짜 보자기
ㅑ 아닌가요



위를 이렇게 꼬임? 처리해도 진짜같고 멋스러움



이렇게 차분하고 톤다운된 색감의 케이크들도 있고



한국스럽고 화려한 오방색도 좋음!




위에 앙금꽃이 포인트로 올라가도 너무 예쁨



이것이 K-손재주다,,,,☆




그런가하면 조금 간소화되고 귀여운 디자인도 있음


애기들 소풍도시락 같아



복주머니형태ㅋㅋㅋㅋ



여리여리 스카프 손수건 느낌도 나고


네모 네모도 귀여웡



애기들 돌잔치때는 이렇게 가운데에 장식 올리더라ㅋㅋㅋㅋ



보통 상견례, 돌잔치, 환갑잔치 등등에 쓰인다구 함



(이건 원데이 클라스라고 하심)


코리안 전통 선물 포장법 Bojaki 라는데서도 살짝 국뽕참 ㅎㅎ


K-디저트 산업 나날이 발전하는거 같아 좋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