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방을 보다가

가끔 대란이 일어나는 물건들이 꼭 있다는걸 알아췜 ㅋㅋㅋ촤햐햐햐햐

그래서 시간도 남아돌고 재미삼아서

글을 찌기로했뜸 ㅋㅋㅋㅋㅋㅋ

재미삼아 봐주떼염

 

 

 

 

 

 

 

 

 

 

 

 

 

 

 

 

 

 

1 라빠레뜨 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글을 쓰게 된 이유중 하나이기도 한

라빠레뜨 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에트방에 라빠레뜨 붐이 일어났었음ㅋㅋㅋㅋㅋㅋ

어떤 여시가 이거매고 가다가

똑같은거 맨 여자가 있어서 서로 쳐다보다

웃었다는 일화가 있기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가운데 금색 금장이 별로라는 여시가 있기도 하지만

암튼 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루이까또즈 지갑

 

 

 

 

에트방에 지갑글 올라오면

이게 되게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쁨.. 아..나능 국민OO 되게 싫어하는데

다음지갑은 너로 정했다...

속도 이쁘고 실용성도 좋아서

인기가 많당

장지갑, 중지갑도 마니 사랑받음 ㅎㅎ

 

 

 

 

 

 

 

 

 

 

 

 

 

 

 

 

 

3 아리따움 드레스코드

 

 

 

 

 

 

 

 

 솔찌기 설명이 필요없는 드레스코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화장법에는 드레스 코드가 출현했고

심지어 품절상태 일어남...

그게 여시들때문만은 아니지만

여시의 영향력도 무시할수 없다고 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드레스코드 글에는

품절되서 못샀다는 댓글이 아주마니 있었음 ㅋㅋㅋㅋ

 

 

 

 

 

 

4 스킨푸드 자몽주

 

 

 

 

 

 

 

 

와우 ㅋㅋㅋㅋㅋ 이것도 장난아니였음 ㅋㅋㅋㅋㅋㅋㅋ

네일글에 신민아가 이거와 비슷한 색을 바르고 나온

사진이 뜬 이후로

여시들은 신민아 네일과 비슷한 네일을 찾으려고 혈안이 되었고

드디어 어떤여시가 스킨푸드 자몽주가

신민아네일과 가장 비슷하다고 올린 이후로

자몽주 대란이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민아 네일 저렴이 버전으로 완전 난리났었음 ㅋㅋㅋㅋ

그러나.. 베이스코트를 바름에도 불구하고 손톱에 착색이 되서

욕을 먹기도 했던 메니큐어임 ㅋㅋㅋㅋㅋ

 

 

 

 

 

 

 

 

 

 

 

 

 

 

 

 

5 아멜리 오렌지 환타

 

 

 

 

이건 나도 너무 사고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건 마치 뭐랄까........

주황색도 아닌것이...노랑색도아닌거시...

펄만 자글자글해가지고...

내눈을 돋보이게 만들어줄것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사랑을 마니마니 받고있는 아이쉐도우

그러나 알뜰한 여시들은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닌 저 쉐도우를

분할로 사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할 속에는 웨딩부케가 많이 출현함 ㅋㅋㅋㅋㅋㅋ

오렌지 환타 구입글에는

" 어멋~ 여시님 분할까페 정보좀요~"

" 분할 어디서 했어요~? 진ㅉㅏ 칼분할이다 ㅠㅠ "

등의 댓글이 올라오고 있따

 

 

 

 

 

 

 

 

 

 

 

 

 

 

 

 

 

6 토니모리 마스카라

 

 

 

 

이건 내가 정보를 잘 몰라서 올리려다 말았는데 올림 ㅋㅋㅋㅋㅋㅋㅋ

이 여시들도 이마스카라의 애칭을 국민 마스카라라고 칭하고 이씀 ㅋㅋㅋ

왜 인기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티안나게 잘발려서 인것그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흔븐 사봐야긋뜨..........

그긋그 으즈쁠르.....

 

 

 

 

 

7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이긋드 장난 아뉘여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갠적으로 흰색이 넘 이쁜데

사진 에는 없네여 ㅠㅠㅠㅠㅠ흡............

에트방에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치면

5페이지가 넘게 나옴 ㅋㅋㅋㅋㅋ

근데 지우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음 ㅠㅠㅠㅠㅠ

애증의 글리터네일임...

 

 

 

 

 

8  이글립스 아이라이너

 

 

 

 

 

 

 

완죤~~~~~~~~~! 완죤 대란이였는데

내가 이걸 빼먹었꾸먼

싸고 잘 안번지고 비싼 아이라이너들보다 더 성능좋다는

여시들의 후기에 점점 대란이 일어나고...............

쿠팡같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대박 할인을 하고 완젼 대란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

내칭구도 겟하고 나한테 니도 사라고 엄청 들들볶아댐

그러나......쇼설커머스의 결제방법이 그지같아

현금박치기하는 나로써는 살수없었음 ㅠㅠㅠ

가격은 로드샵인데

성능은 고가브랜드 못지않다고 익히 알려져이뜸...

 

 

 

 

 

 

 

 

 

 

 

8   스윗 시덕션 ㅋㅋㅋㅋ

 

 

 

 

 

 

 

 

 

 

 

송혜교여시가 이거보고 무단불펌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시덕션..스윗피...

이소리가 많길래 에트방에 쳐봤더니

대박대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퓨어시덕션 스윗피 딴로된 제품인디

섞어쓰는 유전자변형돋는 여시들의 아이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우석 박사돋았음...

퓨어시덕션은 딸기향이 나나 인공느낌이 강하고

스윗피는 약간의 오이냄새와 시원함이 그득그득해

둘이 섞으면 금상첨화라는 여론이 많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봐야겠지만 내잔고 489원 ^^^^^^^...

 

 

 

 

 

 

 

 

9 쌀겨

 

 

 

 

 

 

 

 

 

쌀겨도 대란까지 된 줄은 몰랐는데

어떤 여시가 피부관리를 쌀겨로 한다는 글을 찐 이후로

+ 쌀겨는 쌀집이나 마트에서 꽁자로 퍼준다는 사실이 전해진 이후로

엄청난 센세이션이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들은 당장 마트로 달려가 쌀겨를 구걸했고

친츨한 마트직원은 쌀겨를 줌

심지어 쌀겨가지고 비누를 만들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시덕션이후로 엄청난 발명임 ㅋㅋㅋㅋ!!!

원래 쌀겨비누가 있긴하나

직접 폼클렝징으로 만듦 ㅋㅋㅋㅋㅋ

여시짜장

근데 나쁜마트들!!! 갑자기 돈주고 쌀겨를 팔기 시작함 ㅡㅡ

나쁜넘들.. 아니뭐..원래 돈받고 팔았을수도있고..

 

 

 

 

 

 

10 엘리자베스 코팩

 

 

 

 

 

 

 

 

 

캬 이것도 장난 아니였음

지금도 장난 아니긴 헌데

여러 로드샵의 코팩이 맞써싸우려고 노력하였으나

엘리자베스만한 코팩이 없다는게 여시들의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왜 애를 갖고 코팩을 시켜 ㅡㅡ

이랬는데 아기같은 피부를 만들어준다고해서

아기를 모델로 내세웠다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여시들은 만족 하지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흰자팩, 슈가파우더 등

내 콧속의 서식중인 블랙헤드를

뿌리채 뽑기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하고 있음 ㅋㅋㅋ

지금 상황으로는 흰자팩이 선두를 달리고 있듬 ㅋㅋㅋㅋㅋ

 

 

 

 

 

 

 

 

 

이제 츄가 읍서요...넘 힘두로..

 

 

 

 

 

 

 

 

 

 

 

내과 준비한것은 여기까지 초ㅑ하하하하하하

ㅋㅋㅋ 공감이 갔음 좋겄네유 ㅋㅋㅋㅋㅋㅋㅋ

추가할것 있음 알려주삼

쥐새끼같이 추카할께여

나는 여시를 영접한지 얼마되지않아 최근것밖에 몰라 이사람들아!!!!!!!!!!!!!!!!!!!!!!!!!!!!!!!!!!!!

너무많이 요구하지마 이사람들아!!!!!!!!!!!!!!!!!!!!!!!!!!!!!!!!!!!!!

나도 내 사생활이 있는 여자야 이사람들아!!!!!!!!!!!!!!!!!!!!!!!!!!!!!!!!!!!!!!!!!!!!!!!!!!!!!!!!!!!!!!!!!!!!

 

 

 

 

이제 츄가 읍서요...넘 힘두로..

  

끝인데................................................

 

 

 

 

 

 

 

 

 

 

 

문제가 있건없건 난 공유랑 겨론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