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존예)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근데 저 김근수 학생이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 시술을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술 받은걸로 모자라서
ㅋㅋㅋㅋㅋ반영구 아카데미 원장 됨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짜 개 흥미돋이라 가져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창시절에 겪은 일들이
이렇게나 중요합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ㅋㅋㅋㅋ

+ Recent posts